그룹 위아이(WEi)가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7일과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수록곡 ‘Diffuser (디퓨저)’의 안무 영상과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의 연습복 버전 안무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먼저 ‘Diffuser’ 안무 영상에서 위아이는 깔끔한 셔츠와 귀여운 후드룩을 선보이며 ‘현실 남친’ 같은 매력으로 팬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Diffuser’가 달콤한 사랑의 감성을 담아낸 곡인 만큼, 위아이 멤버들은 상큼한 비주얼과 청량함이 느껴지는 안무를 더해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연습복 버전 안무 영상에서는 ‘Diffuser’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한 위아이는 더욱 자유분방해진 모습으로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했다. 특히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고난이도의 칼군무를 해내며 ‘무대 맛집’ 수식어를 또 한 번 증명해냈다.
그동안 ‘모 아님 도(Prod. 장대현)’의 한복 버전, 슈트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특급 팬서비를 이어오던 위아이는 또 한 번의 색다른 콘셉트를 선사하며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에 위아이가 선보일 반전 매력의 끝은 어디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위아이는 미니 2집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를 통해 각종 무대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