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런치' 재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입력 2021-03-23 10: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맥도날드는 점심시간 할인 혜택 플랫폼 `맥런치`가 재출시 이후 3주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지난달 맥런치 재출시 후 맥도날드 전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했다. 맥런치가 판매되는 점심시간대의 판매량도 전년보다 11% 증가했다. 맥런치 누적 판매량은 100만개다.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를 각각 26만개, 24만개 판매했다.
최근 한국맥도날드 앤토니 마티네즈 대표는 `아워 뉴 웨이` 전략 발표를 통해 고객 혜택 플랫폼 출시를 약속했다. 맥도날드는 지난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다방면의 조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맥런치의 재출시를 원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풍성한 맥런치 메뉴를 구성했다.
맥런치는 인기 버거세트를 평균 14%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빅맥과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총 7종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성비 좋은 제품과 플랫폼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