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 트랙리스트 공개…앨범 타이틀곡은 ‘안녕이란’

입력 2021-03-23 12:50  




가수 황치열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을 포함해 `You are the reason`, `그대가 사라진다 (She`s Gone)`, `비가와 (Rain)`, `사랑은 왜 어려운 걸까 (I Didn’t Know)`,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Unforgettable)`까지 황치열의 짙은 감성이 담긴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황치열을 대표하는 장르인 발라드로 가득 채워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리스너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마지막 트랙인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 (Unforgettable)`은 황치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황치열이 지난 2019년 1월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 이후 2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시킨 가장 황치열 다운 앨범이다.

특히 황치열이 홀로서기를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제작하는 앨범인 만큼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밤낮없이 녹음 및 앨범 제작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황치열, 그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황치열은 그동안 `매일 듣는 노래`, `되돌리고 싶다`, `별, 그대`,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이별을 걷다` 등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앞세워 수많은 이별송을 탄생시키며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22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