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하면 수강료 최대 3배 환급... 랜드프로, '300% 환급반' 모집

입력 2021-03-24 11:00  


공인중개사는 나이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나 작년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을 기록,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를 실감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300% 환급반 패키지(평생 300% 환급반, 21+22 300% 환급반)의 수강생 모집을 이번 주 25일(목)에 마감한다고 전했다.

`평생 300% 환급반`은 직장 및 육아 등의 이유로 시험공부 시간이 부족하여 수험기간을 장기간 확보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언제든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만 하면 결제한 금액의 100%를,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하고, 민법 85점 이상을 받으면 결제한 금액의 3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 모든 유료 특강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모두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의 시너지를 높여주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정규 강의에 필요한 교재 총 16권은 물론 소진 시까지 합격 필독 3종 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조문집)와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도 특별히 증정한다.

`2021+2022 2년 300% 환급반`은 내년까지 총 2번의 기회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2년 내 합격만 하면 수강료의 100%를 전액 현금으로 돌려주며, 올해 또는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동차 합격하고 민법 85점 이상을 받으면 결제한 금액의 3배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모든 정규과정 강의와 핵심 특강, 유료 특강도 지원한다. 해당 강의는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시험 성적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2021년, 2022년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강의 교재 16권, 소진 시까지 합격 필독 3종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조문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4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번 환급반 패키지들을 구매한 수험생들에게 부동산투자·경매 강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 중 부동산공법 고득점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한 `고상철의 공법 체계도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