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괌,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선봬

입력 2021-03-29 07:39  




최근 백신 접종과 함께 코로나19 종식에 대한 기대가 증가하고 있다. 괌 정부는 5월 1일부터 코로나19 테스트 음성 확인서 제출 시 자가 격리 면제 등 격리 요건을 완화하는 방안을 발표하며 해외 여행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에 롯데호텔 괌은 롯데면세점 및 참좋은여행과 손잡고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을 출시해 신혼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은 2020년 2월부터 2021년 8월 사이 결혼한 신혼부부 대상으로 허니문 특전이 포함된 4박 5일 괌 여행 상품이다.

투몬 비치(Tumon Beach)의 에메랄드 빛 해변과 새하얀 산호 모래가 한 눈에 들어오는 환상적인 뷰를 가진 롯데호텔 괌에서의 허니문은 꿈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4월 14일부터 롯데면세점과 참좋은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7월 21일부터 9월 18일 사이다. 예약 시 청첩장이나 결혼 확인 서류 제출이 필요하다.

프로모션 특전은 롯데호텔 괌 객실 4박, 조식 1인, 객실 당 와인 1병과 웰컴 커티시(케이크 또는 과일 중 선택), 수영장 카바나 1회 이용권, 공항 픽업/샌딩, 롯데면세점 혜택, 괌 투어권 1매와 진에어 전세기 왕복 항공권 1매로 구성했다. 출발 일까지 한국과 괌 양국 간 자가 격리 의무가 해제되지 않을 경우 예약금 포함 100% 환불 가능해 사전 예약에 대한 부담감을 낮췄다.

롯데면세점 혜택도 파격적으로 구성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종과 20% 할인이 가능한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를 포함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프라인 시내면세점에서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인 LDF PAY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선착순 700명은 온라인 최상위 등급인 블랙으로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신혼부부를 위한 사연 이벤트도 있다. 롯데면세점으로 신혼여행에 담긴 사연을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희망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초대권, 국내 롯데호텔 숙박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최대 100만원 상당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사연을 보낼 곳은 롯데면세점 웹사이트에서 추후 공지 예정이다.

조종식 롯데호텔 해외영업본부장은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사전예약권 형태의 상품을 개발했다”며 “국내 롯데호텔에서 허니문을 보내면 내년도 해외 롯데호텔 숙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괌 신혼여행 프로모션 등과 같이 글로벌 호텔 그룹의 강점을 살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