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뮤직 레이블 WAVY(웨이비)의 수장 콜드(Colde)가 깜짝 신보를 발매한다.
29일 WAVY는 “콜드가 오는 4월 1일 새 디지털 싱글 ‘빛’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빛’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양 빛을 카메라로 담아낸 독보적인 무드의 짧은 비디오와 함께 새 싱글 ‘빛’의 발매 정보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빛’은 콜드가 지난 1월 발매한 EP ‘이상주의’ 이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선보이는 신보로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빛이 늘 함께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앞서 콜드는 EP ‘이상주의’를 통해 소년이 꿈을 좇는 모습과 그 과정에서 겪는 감정, 시간의 흐름 등을 담아낸 바 있다. ‘빛’은 EP ‘이상주의’의 연장선에 있는 곡으로, 꿈을 위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또 한 번 희망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콜드만의 뚜렷한 음악적 개성과 독특한 음색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이번 신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OST는 물론, 다채로운 음악적 협업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쌓아올린 콜드가 선보일 새 음악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콜드의 새 디지털 싱글 ‘빛’은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