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WANNABE’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 뷰 돌파…자체 최고 기록

입력 2021-03-30 07:20  




ITZY(있지)의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2020년 3월 9일 공개된 `WANNABE` 뮤비는 지난 29일 오전 11시 29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ITZY는 자체 최고 조회 수 기록을 경신하고 첫 3억 뷰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WANNABE` 뮤비 3억 뷰 돌파 축하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과 기쁨을 나눴다.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는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았다. 가요계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곡 작업을 맡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국내외 K팝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멤버들은 `WANNABE` 뮤비 속에서 틀을 깨고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비롯해 도입부 어깨춤, 희열을 선사하는 군무 등 다채로운 요소를 선보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ITZY는 뮤비, 퍼포먼스 비디오, 컬래버 콘텐츠 등 여러 영상을 통해 `K-퍼포먼스 대표 걸그룹`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WANNABE`,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까지 모든 활동곡의 뮤비가 억대 조회 수를 달성했고, 다양한 퍼포먼스 비디오로는 `무대 장인`의 저력을 과시 중이다.

최근에는 미국 M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팬송 `믿지 (MIDZY) (English Ver.)` 라이브 클립을 선공개했고, 예지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주인공으로 선정돼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예지의 영상은 지난 20일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업로드 약 7일 만에 유튜브 600만 뷰를 돌파했다. 29일 기준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전체 콘텐츠 중 조회 수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이들은 브이로그, 예능 리얼리티 등 자체 콘텐츠에서 무대 밖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ITZY는 4월 30일 새 앨범 `GUESS WHO`(게스 후)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내달 30일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고,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