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AR 솔루션 전문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AR 컨퍼런스 `VIRTUAL CONNEC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버넥트가 주최한 이번 컨퍼런스는 산업용 AR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 방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산업현장에서의 AR 솔루션 적용 사례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었다.
오프닝 노트에서는 IDC 권상준 이사가 `산업용 AR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으며, 구글 박경미 이사가 `구글 머신러닝과 버넥트 리모트 솔루션의 결합`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전문 세션에서는 버넥트 다자간 원격 협업 솔루션인 VIRNECT Remote의 산업별 적용사례와 함께 실제 원격 시연을 통해 실시간 번역 및 STT/TTS 등 최신 기능이 소개되었다. 또한 비코딩 방식으로 손쉽고 빠르게 AR 콘텐츠 제작 및 시각화가 가능한 VIRNECT Make&View의 기능 설명과 함께 플랜트, 제조, 교육 분야에서의 적용 사례를 소개했다.
`Future Virtual Connect`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한 하태진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업무 효율성 및 안전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는 버넥트의 최신 기술과 솔루션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며 "컨퍼런스 종료 후 영업 상담 및 프로젝트 진행을 요청해온 다수의 고객사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의 강연 및 시연 영상은 버넥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버넥트는 `고객 중심 마케팅 실현`을 위해 버넥트 AR 솔루션을 체험하고자 하는 고객사를 직접 찾아가는 `AR 미니 로드쇼`를 운영 중이며,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시연 및 현장 상담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