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 순위 상승…"소통 전략 주효"

신인규 기자

입력 2021-03-31 17: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위로 선정됐다.

이는 지난해와 비교해 브랜드 순위가 한 계단 상승한 것으로, 지난해 우수한 분양 성적과 함께 웹사이트 개편이 웹어워드코리아 최고대상을 받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던 것이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식 제고에 주효했던 것으로 롯데건설은 분석했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조사 항목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 등이다.

롯데캐슬은 `Prestige of Life(생활의 품격)`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있다.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고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브랜드 비전 하에, 정성, 조화, 매너 등의 의미를 내포한 `존중`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게 롯데건설의 설명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품격을 구현하고자 디자인,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 및 소통 등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