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래퍼 모티(Moti)가 미니앨범 ‘WIN SOME LOSE SOM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3월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래퍼 모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N SOME LOOSE SOME’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두 번째 미니앨범 ‘WIN SOME LOSE SOME’에는 더블 타이틀곡 ‘WHENEVER(Feat. CAMO)’와 ‘ASH(Feat. Gaho)’를 포함해 ‘LONER’, ‘DIE(Feat. Mckdaddy)’, ‘SHOULD I (Feat. JUNE)’, ‘STICK TO (Feat. PULLIK, Ted Park)’, ‘TRAUMA’, ‘DEJA VU(Feat. 정진우)’ 등 미니앨범이지만 정규 앨범에 버금가는 8개의 트랙을 수록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래퍼 ‘CAMO(카모)’, ‘맥대디(Mckdaddy)’, ‘박준호(PULLIK)’, ‘테드 팍(Ted Park)’을 비롯해 같은 레이블 소속인 가호(Gaho), 준(JUNE), 정진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모티의 두 번째 EP `WIN SOME LOSE SOME`은 싱글 `원해` 이후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이다. 이번 EP는 앨범명인 "WIN SOME LOSE SOME(얻은 것, 잃은 것)"에서 `잃은 것`에 초점을 두고 트랙들을 구성한 것으로 알려져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음악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모티(Moti)는 특유의 묵직한 로우톤이 돋보이는 탄탄한 래핑과 리듬감으로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겸손’을 주제로 한 미니앨범 ‘WHSH(WORK HARD STAY HUMBLE)’를 비롯해 얼터너티브를 기반으로 한 트랩 곡 ‘원해’ 등 매 앨범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자신만의 확고한 개성과 음악성을 확립하고 있는 모티의 두 번째 미니앨범 ‘WIN SOME LOSE SOME’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