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돌’ CIX(씨아이엑스), 日 활동 박차…14일 컴백+NHK '테레비로 한글 강좌' 출격

입력 2021-04-01 14:40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1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오는 14일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All For You (올 포 유)`를 발매하고, NHK E 채널의 한국어 교육 프로그램 `테레비로 한글강좌(テレビでハングル講座)`에 게스트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All For You`는 모두를 만나지 못하는 동안 전하지 못한 CIX의 많은 이야기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CIX는 `All For You`를 통해 즐거운 일, 슬픈 일도 숨김없이 모두와 공유할 예정이다.

2019년 10월 프리 데뷔 앨범, 지난해 4월 첫 싱글 앨범 `Revival (리바이벌)`을 각각 발매하고 일본 활동을 본격화한 CIX는 약 1년 만에 새로운 앨범을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보다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게 됐다.

그 일환으로 CIX는 지난달 31일에 이어 오는 4일, 14일, 21일 네 차례에 걸쳐 일본 유명 프로그램인 `테레비로 한글 강좌`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한글을 알리는 CIX 멤버들의 매력이 첫 방송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레비로 한글 강좌`는 1980년대부터 방송되어 온 NHK 대표 장수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NCT 127, 갓세븐, 세븐틴,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여자친구, 에이티즈,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아스트로 등 한국의 유명 스타들이 연달아 출연하며 한글과 한국 문화에 담긴 다양한 매력들을 소개해왔다.

CIX는 국내에서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 (시네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전 세계의 섭외 요청에 응하며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배진영이 중국 내 톱 패션 매거진 `SPOTLiGHT` 4월호 표지를 장식했고, CIX 멤버 전원은 구독자 2000만 명을 보유한 미국 유명 유튜브 채널 `REACT (리액트)`에 출연해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일본에서의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달 28일에는 일본 OTT 플랫폼 uP!!!에서 최초 공개된 온라인 콘서트 `NEXT GENERATION LIVE Vol.2`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CIX는 오는 17일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함께 온·오프라인 팬파티 `Blooming Day (블루밍 데이)`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