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가상주택전시관 '쇼미더집' 운영…부동산 메타버스 '선두'

입력 2021-04-01 15:20  


한국경제TV는 메타버스 시대를 맞아 실감형 3D 기술을 접목한 가상주택전시관 `쇼미더집`을 운영하고 있다.
쇼미더집은 기존 부동산 시장에서 아쉬움으로 남았던 제한적 정보의 접근성을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해법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림플래닛의 실감형 부동산 플랫폼 서비스 `집뷰`를 통해 실제와 동일한 실감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PC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든지 분양정보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한국경제TV의 채널을 활용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분양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쇼미더집은 온·오프라인을 넘어 새로운 가상 부동산 경험을 제공하고 전시 품목 구분, 마감재 변경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는 가상공간을 활용한 메타버스 시대에 맞는 원스톱 분양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여파로 분양 정보를 얻기 위해 견본주택을 방문하기 어려워지면서 가상주택전시관에 대한 관심도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최근 건설 분양 시장에서는 VR과 CG를 활용한 3D 사이버 견본주택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상황이다.
기존 사이버모델하우스의 경우 실제 견본주택을 촬영 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형태여서 견본주택 제작이 필요 했고 사업지 정보 전달 및 상담에도 한계가 분명했다.
하지만 한국경제 TV가 제공하는 쇼미더집은 기존 촬영 기반의 사이버 견본 주택이 아닌 언리얼 엔진 기반으로 제작된 Full-3D 가상주택전시관을 제공하고 있다.
견본주택이 없어도 세대 도면이나 정보기반으로 완벽한 가상현실을 구현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쇼미더집은 다양한 부동산 분양상품을 실제와 동일한 가상세계 속 공간에서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배치도 경험할 수 있고 전문상담사를 통한 비대면 상담도 진행한다.
또 3D 가상공간 콘텐츠에 최적화된 홈페이지 기획 제작 및 한국경제TV의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홍보 및 유튜브 영상 제작 등 폭넓은 솔루션 구성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x 올림플래닛의 가상주택전시관 `쇼미더집` 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