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판교, 크라우드 펀딩으로 첫 고객 만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12 10:00  

나인트리 판교, 크라우드 펀딩으로 첫 고객 만난다




국내 5성 특급호텔 두 곳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호텔 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은 판교에 새롭게 조성되는 아이스퀘어 내에 오는 6월 나인트리호텔의 5번째 지점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를 선보이고, 신규 오픈 호텔 중에서는 처음으로 첫 객실 얼리버드 상품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최초로 판매한다.

와디즈(Wadiz)와 함께 하는 이번 개관 기념 얼리버드 상품은 최근 고객들의 구매변화에 맞춘 개관호텔 최초의 신개념 상품 판매이자,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반영, 1박당 기부금 5000원이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고객이 호캉스를 즐기며 의미 있는 가치 나눔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한 개관 기념 얼리버드 패키지이다.

고객들의 펀딩은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판매되는 패키지 상품은 체크인과 체크아웃 시간이 자유로운 스탠다드 객실 24시간 스테이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특히 패밀리풀과 키즈풀, 플레이풀 등 5개의 별도 풀을 갖춘 특급호텔 수준의 호텔 고객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은 호텔 최상층인 11층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채광과 주변 경치를 맘껏 즐길 수 있으며, 패밀리풀에서는 한 면이 투명하게 처리되어 마치 인피니티풀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구매 시 1박당 기부금 5000원도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해당 패키지는 최초 한정수량 59객실에 대해서는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11만 5000원에, 그 다음 99객실에 대해서는 12만 5000원에, 이후에는 13만 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5월 11일부터 예약실을 통해 예약이 진행되며, 그랜드 오픈일인 6월 12일 이후부터 9월 말까지 고객이 원하는 날짜를 자유롭게 선택해 투숙할 수 있다.

오는 6월 12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총 315개의 객실을 갖춘 11층 규모의 신규 호텔로, 총 4170평 규모의 판교 아이스퀘어 내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수영장, 패밀리 객실 및 키즈룸은 물론 고객 커뮤니티 공간인 라운지 나인, 피트니스, 미팅룸, 주차장 등을 갖추고 있다. 영화관, 레스토랑, 키즈카페 등 최신 상업 시설이 모두 건물 내에 직접 연결되어 있어, 편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판교 아이스퀘어는 전시와 업무, 상업시설과 주거 및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최신 복합지원시설이다.

나인트리호텔 김호경 통합 총지배인은 “향후 판교의 창조경제밸리 중심이 될 아이스퀘어 내에 위치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는 나인트리 호텔의 5번째 호텔이자 경기도 권역에 오픈하는 첫 번째 호텔이다”며 “인근 비즈니스 수요에 대한 준비는 물론 합리적인 호캉스 호텔로서도 경쟁력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향후 최신상업시설이 집결된 판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나인트리호텔의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로 고객들을 맞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