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주거·스마트 팜 인프라 누리는 의정부 오피스텔, '고산 라피네트' 주목

입력 2021-04-12 10:57  


의정부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오피스텔이 있다. 의정부 고산 최초 오피스텔 `고산 라피네트`다. 해당 오피스텔은 가까이 대규모 인프라가 자리해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차별화된 설계가 더해져 주거 편의도 훌륭하다는 평이다.

먼저, 이 오피스텔 근거리에 경기 북부 일대 최대 규모로 건립되는 고산지구 복합문화융합단지(리듬시티)가 자리해 프리미엄아울렛(예정), YG 엔터테인먼트 등을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더불어 쇼핑과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전통공연장과 케이팝 클러스터, UEC테마 스트리트몰 등도 가까워 문화부터 관광, 주거, 스마트 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대규모 개발 비전도 품었다. 오는 2028~2029년에 법조타운이 준공될 예정이다.

다양한 인프라 가운데 특히 우수하다는 평을 받는 것은 교통망이다. 전국 각 지역이 민락IC와 동의정부IC를 통해 빠르게 연결돼 물류 중심지로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세종포천 고속도로(구리~포천) 동의정부IC가 근거리로, 이를 이용하면 30분 내에 강남과 잠실, 경기 북부 일원에 연결된다. 민락지구를 가로질러 지하철 1, 7호선 환승역인 도봉산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국도 3호선 대체 우회도로도 개통됐다. 가까운 동의정부IC를 이용하면,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 예정)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도 있다.

향후 예정된 교통 호재도 다양하다. 강남 일대에 직접 연결되는 7호선 연장선 탑석역이 2024년 개통(예정)을 확정해 향후 40분대에 서울 주요 도심 진입이 가능해진다. 서울 삼성역까지 13분대 이동이 가능한 GTX-C노선 사업도 추진 중이다. 사업 완료 시 강남권 출퇴근이 매우 편리해질 전망이다. 버스 중앙차로(BRT) 노선이 민락2지구에서 도봉산역 구간까지 신설돼 10분 내 연결이 가능해진 것도 교통편의를 더한다.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는 풍부한 자연환경도 장점이다. 용암산, 천보산, 부용산, 민락천 등 풍부한 녹지가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가까이 초록누리근린공원, 푸른마을근린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생활이 기대된다. 오피스텔 내부에서는 천보산과 부용산 조망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비즈니스 환경도 누릴 수 있다. 초, 중, 고교 및 유치원이 가깝고, 도서관 건립도 예정된 상태다.

고산 라피네트는 차별화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랜드마크 설계를 적용, 획일화된 디자인과 설계를 탈피했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고자 거주자 우선 내부설계를 적용하며,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제공해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하도록 했다. 도시가스가 적용된 오피스텔보다 냉난방비로 인한 경제적 부담도 적다. 열병합지역냉난방을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콤비냉장고, 드럼건조기, 드럼세탁기, 천정냉방기, 회전식, 책상식탁, 홈오토메이션, 환풍기 등이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분양가에 포함돼 있다. 생활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가 기본적으로 구비돼 있어 입주 즉시 편리한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의정부 고산 라피네트 홍보관은 의정부시 민락동 882에 마련돼 있다.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 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