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봄패션 활짝 여는 '온앤오프데이(ON&OFFDAY)'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4-12 15:56  


바바패션(대표 문인식)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이 봄을 맞아 새로운 옷차림을 찾는 이들의 패션 소비 심리를 반영한 프로모션과 라이브 방송을 준비해 차별화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4일간, `온앤오프데이(ON&OFFDAY)` 프로모션을 열고 바바패션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온스타일(On-Style)`과 `오프무드(Off-Mood)`의 두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예능 `온앤오프`처럼 일과 일상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TPO(시간·장소·상황) 패션 아이템`을 통해 보여준다는 취지다.

오픈 첫날인 12일에는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총 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14일에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브랜드의 봄 시즌 상품을 준비했으며, 세미 정장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온스타일과 티셔츠, 조거 아이템 등 오프무드의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더아이잗 뉴욕 소매 롤업 아웃 포켓 자켓`, `JJ지고트 플라워 자수 레이스 원피스`, `더틸버리 레터링 자수 단가라 티셔츠` 등이 있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오버핏 린넨 싱글 자켓`, `프릴 디테일 데님 오버롤 팬츠`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1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지고트 완판신화 LIVE`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21SS 패션 대전` 참여행사로, 쇼핑 라이브 방송 때마다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브랜드 `지고트`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 오후 7시에는 `JJ지고트와 봄의 시작, 데일리웨어`, 21일 오후 7시에는 `하루 특가! 더아이잗 21S/S 봄나들이룩` 방송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용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스마트스토어의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과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 시 페이포인트 최대 2만원을 지급한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최근 소비심리 회복으로 패션업계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그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쇼핑 라이브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실속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