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유튜브 누적 조회 1억 뷰 돌파

양현주 기자

입력 2021-04-13 11:28  

LG전자 환경보호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
LG전자가 기획한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1억 뷰를 돌파했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보호에 참여하자`는 글로벌 캠페인(#careforwhatyouwear)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그리스, 폴란드, 러시아 등 10개국의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최근 누적 조회 1억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선 옷을 잘 관리해 오래 입기, 유행이 지난 옷 리폼하기, 입지 않는 옷 물려주기 등 폐의류로 인한 환경오염과 자원낭비를 줄이는 방법을 소개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프리미엄 패션 온라인 쇼핑몰 네타포르테(NET-A-PORTER)와 함께 13종의 친환경 의류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기도 했다.

이 의류 컬렉션은 드라이클리닝이 필요 없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만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류재철 LG전자 H&A 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의류관리가전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실천하면서도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