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싸대기" 서예지, 학폭·학력위조 의혹까지

입력 2021-04-13 16:30   수정 2021-04-13 16:58


배우 서예지가 사면초가의 상황에 직면했다. 배우 김정현의 드라마 태도와 관련해 이를 배후에서 조종했다는 설에 휩싸인 데 이어 잠잠해졌던 학교폭력(학폭) 의혹이 또다시 제기되면서 곤혹을 치르고 있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예지가 학폭 터질 수 없던 이유`라는 제목으로 서예지가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날 글쓴이 A씨는 "실제로 서예지한테 애들 다 보는 앞에서 싸대기 맞고 날아갔던 OOO도 애기 엄마"라며 "같이 데리고 다니던 여자애들 툭하면 맘에 안 들면 진짜 진심으로 때리고 전부 제 물건인 것처럼 대한다"고 폭로했다.

이어 A씨는 서예지의 성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중3 겨울 방학 끝나고 졸업식날 이미 쌍수하고 왔다. 이후 고등학교 들어가서 교정하고 착한 이미지 변신하려 놀던 애들이랑도 손절하고 착한 척 조용히 잘 지내나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학폭이 안 터진 이유는 아기 엄마들이라 쉽게 나설 수 없었을 거다. 나도 아기 엄마라 그 마음을 알고 사는 듯"이라고 밝혔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월에도 학교 폭력 가해자라는 폭로글로 의혹을 받았으나, 인증한 졸업사진이 그와 다르다는 이유로 수그러든 바 있다.

서예지의 학력위조 의혹도 도마 위에 올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서예지와 함께 스페인에 있었다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서예지가 스페인에서 대학교에 입학한 적이 없었는데도 인터뷰에서 명문대학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다가 휴학하고 연기자가 됐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서예지는 최근 3년 전 드라마 `시간` 방영 당시 김정현이 멜로를 거부하는 등 무례한 태도를 보인 것과 관련, 배후로 지목됐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예지는 김정현의 상대역 서현과의 스킨십, 로맨스 장면을 빼라고 지시했고, 스태프와의 대화도 못하게 했다.

의혹에 대해 침묵을 유지하던 서예지는 이날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 시사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전날 돌연 불참을 선언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