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2021 Korea Top Awards' 10년 연속 혁신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1-04-15 10:00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제품력과 경영혁신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해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1 Korea Top Awards`에서 혁신브랜드 부문에 10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그린알로에는 기존 알로에 시장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원료선별부터 차별화시켜 품질 업그레이드에 주력했고, 마케팅 전략도 고객 감동실현을 위한 `체험마케팅`을 고수하고 있다.

알로에는 본고장인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알로에를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함유하고, 국제 심포지엄과 식약처 등에서 검증받은 자연유래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해 품질 향상을 위한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고, 합성부형제도 최소화해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제품으로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그린알로에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면역시스템이 무너져 아토피, 비염, 천식 등으로 삶의 질이 떨어진 소비자를 위한 체질개선의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이뮤노헬퍼가 있다. 해당 제품에는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와 혈관관리에 도움 주는 감마리놀렌산함유유지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알로에 등을 주원료로 초유, 구아바잎, 차가버섯, 동충하초, 프로폴리스 등의 자연물질을 부원료로 함유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스메틱 라인인 `알로에스테` 화장품도 자연유래성분으로 안정화했고, 베이스로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함유함으로써 피부 안정화를 도모한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명품의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제품에는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게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 EGF, 펩타이드복합체,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의 복합 신소재를 함유해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며 느슨해진 진피층의 단백질 층을 활성화시켜 탄력회복을 도와주고 있다.

그린알로에의 또 다른 성공신화의 원동력에는 정광숙 대표의 내실 있는 `혁신 경영`도 한 몫을 했다. 그린알로에는 본사직영체계의 기업으로 전국에 100여개의 오프라인 직영지점을 구축해 지점장을 본사사원으로 채용해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했다.

마케팅 전략도 제품력을 경쟁력으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해 고객 감동실현으로 혁신브랜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정광숙 대표는 "그린알로에 경쟁력은 제품력에 달렸다"며 "소비자가 인정하고 재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반영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