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페이즈서비스, 모바일 통합상품권 '페이즈기프트' 리뉴얼

유오성 기자

입력 2021-04-20 17:12  


한국페이즈서비스가 브랜드 특성과 사용자 소비 성향을 세분화한 모바일 통합 상품권 페이즈 기프트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페이즈기프트는 하나의 상품권을 여러 브랜드에서 원하는 금액만큼 나눠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이마트, CGV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 37개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있으며 1만 원, 3만 원, 5만 원권 등으로 발행된다.

한국페이즈서비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브랜드와 소비 패턴에 맞춰 6종으로 구분했다.

마트와 외식 브랜드 중심의 `페이즈 기프트 라이프`, 생활용품 브랜드 중심의 `페이즈 기프트 펀`, 카페와 분식 브랜드 중심의 `페이즈 기프트 푸드 카페` 등 이다.

페이즈 애플리케이션,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앱을 활용하면 사용여부와 잔액을 쉽게 조회할 수 있다.

전우정 한국페이즈서비스 대표는 "사용처와 소비 패턴에 따라 세분화해 편의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도 한층 넓힌 페이즈 기프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