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남자친구의 눈물이 모두 거짓이었다면?…한혜진 “상황 모면하기 위해 눈물 흘리는 남친, 이해할 수 없어”

입력 2021-04-21 07:10  




순수해 보였던 `울보` 남자친구의 눈물이 모두 거짓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68회에서는 2살 연상인 34세 남자친구와 8개월째 사내 연애 중인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고백에 눈물을 흘리며 고마워하는 순수한 사람이었다. 하지만 팀장에게 혼났다고 그 자리에서 울거나 고민녀 아버지와 첫 만남에 무섭다며 눈물을 흘리는 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울어 고민녀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후 남자친구는 회사 생활이 맞지 않다며 퇴사하고 쇼핑몰을 준비하는데, 자신의 생각처럼 잘 되지 않자 또 눈물을 흘렸다. 결국 고민녀가 나서서 쇼핑몰 오픈부터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때까지 모든 것을 도와주게 됐다.

고민녀도 점점 지쳐갈 때쯤, 고민녀는 그동안 자신의 걱정하는 마음을 이용하기 위해 남자친구가 일부러 운 적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남자친구는 자신이 큰 잘못을 한 것이 아니니 봐달라고 하는 상황.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만남을 지속해도 될지 `연애의 참견` MC들에게 조언을 구했고, 곽정은은 "남친이 큰 잘못을 한 건 아니지만 큰 잘못이 없기 때문에 나와 가장 가까운 자리를 허락하는 게 맞는 것이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한혜진은 남자친구의 거짓 눈물에 대해 "본인의 행동에 어떤 것도 책임지지 못하고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눈물을 흘린다는 건 이해가 안 간다"라고 말했고, 김숙은 "고민녀가 다 해결해 주니까 편한 거다. 남자친구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면 줘라. 하지만 더 이상 눈물이 안 먹힌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남친이 감성적이라 눈물이 많은 게 아니다. 아직 유아기를 벗어나지 못한 미성숙한 어른 같다. 순수한 줄 알았는데 영악하게 이용까지 했다. 애 하나 키운다는 마음으로 산다면 말릴 수 없겠지만 잘 판단하고 만나라"라고 충고를 건넸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