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월드IT쇼 2021`서 혁신 제품 소개…"더 나은 일상 체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21 13:20  

삼성전자, `월드IT쇼 2021`서 혁신 제품 소개…"더 나은 일상 체험"

삼성전자가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월드 IT쇼 2021’에 참가해 보다 나은 일상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2021`에 참가해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소개한다.

삼성 전시부스에서는 프리미엄 TV와 ‘비스포크 홈’, 최신 모바일과 IT 기기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마이크로 LED는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초소형 LED 소자가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디스플레이로, 영상을 실제와 같이 생동감 있고 섬세하게 표현해 준다.

Neo QLED 8K는 기존 대비 40분의 1로 크기의 퀀텀 mini LED를 적용한 제품으로 밝기를 4,096단계로 정교하게 제어하는 ‘Neo 퀀텀 매트릭스’와 인공지능 기반 16개 신경망 제어로 화질을 업스케일링해주는 ‘Neo 퀀텀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관람객들은 마이크로 LED와 Neo QLED 8K의 차별화된 화질 외에도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강화된 게이밍 기능, 홈 트레이닝과 홈 오피스 등 집 안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해 주는 스마트 기능, 인공지능(AI) 기반 사운드 혁신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제품 타입과 패널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냉장고다.

올해는 테마 색상인 ‘글램 썬 옐로우’와 ‘코타 그리너리’를 포함해 총 22가지 종류의 기본 패널과 나만의 색상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360개의 ‘프리즘 컬러’도 선보였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관람객들이 직접 다양한 조합을 가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모바일 제품으로는 갤럭시 S21 시리즈와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2, 갤럭시 Z 플립 5G를 만나볼 수 있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갤럭시 S21 시리즈를 이용해 `인물사진` 모드, `스페이스 줌`, `디렉터스 뷰` 등 강력한 카메라 성능부터 최대 120Hz 주사율 지원 디스플레이, 5nm 프로세서가 선사하는 최상의 사용성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더 커진 11mm 우퍼, 6.5mm 트위터의 2-Way 다이내믹 스피커와 인텔리전트 ANC(Active Noise Cancellation)를 탑재한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360도 회전 가능한 터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S펜을 탑재한 2-in-1 노트북 ‘갤럭시 북 플렉스2’도 전시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월드 IT쇼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혁신 기술과 글로벌 1위 제품들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상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