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 '네이버 라이브쇼핑'서 어린이날 선물 선보여

입력 2021-04-23 14:03  

사진제공 : 블루독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이 오는 25일(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선보인다. 지난 12월 진행된 라이브에 이어 최대 70% 할인된 가격은 물론,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출시한 `사운드 토이 티셔츠`로, 티셔츠에 탈부착할 수 있는 버튼을 누르면 신나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제품이다. 티셔츠별로 색다른 멜로디가 흘러나오며,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녹음 기능 등 어린이날 선물로 제격인 제품으로 네이버 라이브에서 선공개한다.

이 외에도 심플하면서 편안한 스탠다드 제품인 6부 린넨팬츠, 시원한 면 소재와 하트 포인트가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원피스 등 여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라이브에서는 지난 3월 Hmall 라이브에서 좋은 반응을 보인 비플레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비플레이(B.PLAY)는 일상생활 속에서 스포츠, 놀이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플레이웨어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비플레이가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컬러 배색 레이어드와 로고 포인트로 유니크 함을 살린 플레이로고상하SET, 간절기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플레이컬러블럭점퍼와 비플레이만의 차별화된 드라이 핏 라인의 제품 등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된 비플레이의 여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과 함께 전 품목 무료 배송 및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시청 시간대별 네이버 페이를 지급한다.

또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댓글과 좋아요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블루독 팬티 3종 SET를, 라이브 방송 중 최다 구매고객 2명에게 블루독 BD컬러블럭점퍼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플레이 플레이 로고 백팩을 증정하며, 구매 이후 상품에 대한 사진과 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블루독 깅엄체크 레인코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블루독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여름을 맞아 열심히 준비한 라이브인 만큼 다양한 혜택과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니, 소비자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럽게 어린이날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독은 1999년 런칭하여 지난해 20주년을 맞이한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다. ㈜서양네트웍스는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루독은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