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강남·송파 잇는 더블 역세권 단지, '엘리아트 강동' 주목

입력 2021-04-26 16:45  


영무산업개발이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385-10번지 일원에서 공급하는 `엘리아트 강동`이 내 집 마련이 절실한 신혼부부 및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전용면적 19~30㎡, 총 99실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 ▲19㎡ 20실 ▲25㎡ 78실 ▲30㎡ 1실로 구성된다. 특히 원룸형과 1.5룸의 소형 주거상품 구성을 갖춰 투자를 원하는 임대인과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엘리아트 강동`은 주요 업무지구와 인프라가 집중된 서초-강남-송파를 잇는 `강남4구` 강동구에 공급되는 단지로, 서울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이 위치한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엘리아트 강동`은 서울 지하철 5호선 연장을 통해 송파와 강남권으로의 통행이 한층 더 수월해졌다. 하남까지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별내 신도시까지 개통되는 8호선 연장이 2023년 예정되어 있고 강남·여의도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9호선이 하남을 거쳐 남양주까지 추가 연장 계획이 있어 4개 전철라인의 호재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천호대로,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강남과 송파로 이동이 쉽고,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도로 교통망도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차후 서울에서 세종까지 잇는 고속도로가 2025년 개통 예정으로 강동구의 풍부한 배후 수요는 물론 인근 잠실, 강남, 하남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핵심 입지로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전망이다.

강동구는 현재 천호동·성내동 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어 각종 개발사업에 따라 향후 주거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입지다. 최근 지속적인 인구 증가로 강동구 내에만 길동, 천호동, 성내동 등 약 5만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으며, 고덕비즈밸리(예정), 강동첨단업무단지 등 약 15만 명의 추가 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완공을 앞둔 고덕비즈밸리는 150여 개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의 입주가 예정돼 있다. 2025년에는 서울 유일의 이케아코리아, 영화관, 쇼핑몰 등으로 구성된 대형복합시설도 들어선다.

`엘리아트 강동`은 삶의 질을 높이는 원스톱 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강동성심병원과 복조리시장 등이 위치하며,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강동구청, 2001아울렛, 롯데시네마 등이 위치해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근린공원,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도 가까워 가벼운 산책 및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용이하다.

한편, `엘리아트 강동`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 규제도 자유롭다. 투기과열지구에서 분양하는오피스텔의 전매는 금지돼 있지만, 100호실 미만으로 분양하기 때문에 전매가 가능한 점도 주목 받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180-3번지 올림픽타워 2층에 마련돼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