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노래방 차트 석권…‘커버 열풍까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4-27 12:29  

정동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노래방 차트 석권…‘커버 열풍까지’




가수 정동하가 노래방 차트를 휩쓸었다.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가 노래방 차트를 석권했다.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는 2021년 4월 6일~20일 기준 TJ 미디어 노래방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가온 노래방 차트(2021년 15주차) 6위, 금영 노래방 차트(4월 2째주)에서는 15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 곡은 지난 1월 31일 발매 이후 음원 차트뿐만 아니라 노래방 차트까지 석권하며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정동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스크를 쓴 채 직접 노래방에서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를 라이브로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어디 아가미 숨기고 계신 거 아니죠? 폐활량 무엇”, “대박 마스크 쓰고 백점이라니”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또한 정동하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는 유튜브 커버 열풍을 일으켰다. 유명 유튜버들을 비롯해 가수 알리, 엔플라잉 유회승, 이예준, 임재현 등 수많은 실력파 보컬들도 커버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정동하의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는 이별 후 느낄 수 있는 가장 솔직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정동하의 시원시원한 고음과 세심한 표현력이 돋보인다.

‘정동하표 이별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웃으며’, ‘Crush’, ‘밤’으로 주목받는 신예 작곡가 문성욱이 작업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정동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임영웅과 사제지간 맞대결을 펼쳤다. 특별한 인연으로 무대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대결은 방송 후에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정동하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신곡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