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2021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리뉴얼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입력 2021-04-29 15:41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아이코닉 메이크업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새로운 리뉴얼을 기념하여, 4월 30일부터 5월 16일까지, 17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를 공식 오픈&운영한다고 밝혔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은 물론,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선사한다.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의 케이스는 입술뿐만 아니라 립밤을 사용하여도 빛나게 해주며,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전하는 화사한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투명한 쉐이드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3가지 신규 컬러를 비롯한 총 10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NEW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다양한 아이코닉 제품도 셀프-테스팅 뷰티 바에서 만날 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제품 테스트는 불가능할 수 있음)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립 글로우 영문 이름 (LIP GLOW)으로 반짝이는 대형 조형물이 방문자들을 맞이하며 QR 체크인과 체온 체크 후 팝업 스토어 안으로 들어서면, 완전히 새로워진 NEW 디올 립 글로우를 유니크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4가지 아뜰리에에서 만날 수 있다.

아뜰리에1, TIME TO GLOW WITH JISOO 에서는 디올의 뮤즈 블랙핑크 지수가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4가지 베스트 컬러들을 눈부시게 아름답고 생기있게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NEW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모티브로 완성된 구조적인 아트월이자 포토월- (아뜰리에2)READY, SET, GLOW이 조성됐으며, NEW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빛나는 네 가지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셀프 포토 부스 - (아뜰리에3)GLOW PHOTO STUDIO,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메시지와 이니셜을 립 글로우 제품에 각인할 수 있는 (아뜰리에4)ENGRAVING STUDIO까지 총 4가지 아뜰리에를 이번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여 체험 가능하다.

디올 립 글로우 팝업 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거나, 현장 등록 후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고 현장 미션을 완료하면 아뜰리에3에 위치한 글로우 포토 스튜디오(GLOW PHOTO STUDIO) 체험권과 디올 뷰티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또한 디올 뷰티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립 글로우 메이크업 쇼(예정), 특별한 각인 서비스(구매 고객 한정)와 같은 프로그램과 고객 혜택이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메이크업 쇼는 금-토-일 주말과 공휴일의 오후 2시/4시/6시에 진행되며,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같은 기간 오후 1시에서 7시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