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송 더샵 데시앙 3차' 분양…"프리미엄 브랜드도시 완성"

입력 2021-04-30 09:00  

사송신도시 B9블록 위치, 533세대
30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열고 본격 분양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투시도.
경상남도 양산시 사송 신도시에서 태영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공급하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30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코로나19의 전국적인 재확산으로 거리두기가 필수인 상황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먼저 개관한 뒤 사전 예약제로 견본주택을 운영할 계획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사송신도시 B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8층, 9개 동, 총 53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국민평면으로 불리는 84㎡ 단일면적 4개 타입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사송 더샵 데시앙 1, 2차 단지의 후속단지로, 3차 단지까지 총 4,329세대의 프리미엄 브랜드도시를 완성할 계획이다.

● 부산 생활권 누리는 비규제지역의 가치…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 내 집 마련 가능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부산과 인접한 입지로 사실상의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송신도시는 부산의 인구 과밀을 해소하기 위해 조성되는 스마트 명품 자족 신도시로 여의도 면적 크기인 약 276만㎡ 부지에 1만 4,900여 세대가 들어선다.

업무, 상업, 편의 등 다양한 자족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입지 상으로도 부산광역시와 맞닿아 있으며 양산 도심권역을 비롯해 울산광역시 등 인근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해 부울경을 대표하는 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부산 지하철 1호선 연장선 양산도시철도(노포-사송-북정 구간)이 개통하면 부산까지 단 5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부산~양산~울산 간 광역도시철도 웅상선과 김해~양산~울산 광역철도 2개 광역철도 사업이 반영된 만큼, 이 단지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양산시는 오는 2024년을 목표로 양산도시철도(노포-사송-북정)가 개통할 예정으로 부산과 양산 구시가지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구축계획안에 포함된 2개 사업이 준공되면 양산시는 12개 읍면동으로 도시철도가 운행되는 명실상부한 광역도시철도 시대가 열리게 될 뿐 아니라, 부울경 동남권 메가시티 플랫폼의 중심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송신도시는 부산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규제에서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비규제지역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 위치한 부산, 울산, 창원이 모두 규제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청약, 대출규제에서 자유로운 비규제지역을 찾는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여기에, 공공택지로 공급에 나서는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분양가 상한제도 적용된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분양을 받을 수 있어 실수요자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또한, 3년간 전매가 제한되기 때문에 투기세력의 진입이 사실상 어려워 실수요자들에게는 내 집 마련의 기회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남향 위주 단지배치,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 집과 조경, 커뮤니티 시설까지 알차게 갖춘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단지 답게, 탁월한 설계를 갖춰 수요자들에게 주목받을 전망이다.

단지 대부분을 남향위주로 설계해 채광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단지배치를 선보인다.

단지 곳곳에 감성정원과 갤러리 정원, 산책로 등 자연 친화적인 조경설계까지 적용해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단지 전체의 조경 컨셉을 물을 모티브로 한 `샘골 마을`로 정해 조경 설계를 진행했다.

인근에 위치한 금정산의 자연 사면을 활용해 자연과 어우러진 조경 설계를 갖추고 있으며, 단지 내 총 4개의 데일리가든이 설치 될 예정으로, 집 밖을 나오면 바로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는 조경 특화설계를 갖출 계획이다.

커뮤니티 시설도 폭 넓게 갖춘다.

단지 내에 실내 체육관과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아외공간과 연계해 친환경 테마 어린이 놀이시설로 꾸며지는 `플레이클럽`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도 알차게 갖출 계획이다.

또 입주민을 위한 작은 도서관과 독서실 공간도 갖춰 자녀의 교육환경에도 도움을 주는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치될 예정으로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용지도 예정되어 있어 도보 통학의 학세권 입지도 기대할 수 있다.

● 완성형 신도시로 조성되는 사송신도시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도시의 마지막 퍼즐로 주목

사송 더샵 데시앙 3차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그린 인프라도 갖춘다.

단지 인근으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사송신도시를 감싸는 금정산과 군지산의 청정녹지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천혜의 자연 속에서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가 들어서는 사송신도시는 완성형 자족신도시답게 다양한 주민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최근 행정안전부의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를 통과한 대규모 복합커뮤니티 시설 건축 사업이 추진 중으로 수영장(25m x 5레인), 다목적 체육관, 헬스장, 다목적실 등을 갖출 예정이다.

향후 사송신도시의 완성 시기에 맞춰 입주민들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자족시설의 조성도 추진 중이다.

직주근접의 입지를 누릴 수 있는 자족시설은 이미 조달청이 정부기관의 입주를 위해 일부부지를 계약한 상태이며, 양산 지역 내 관공서의 추가 입주도 협의 중이다.

또한, 향후 자족시설용지의 분양도 진행 중에 있어 입주기업의 규모는 더욱 더 늘어날 전망이다.

●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5월 7일 100% 사전 예약제로 견본주택 관람 진행

사송 더샵 데시앙 3차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2-10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30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개관과 사전방문 예약 접수를 시작으로 5월 7일부터 사전 예약자에 한해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송 더샵 데시앙 3차 분양 관계자는 "1, 2차 단지를 통해 증명된 사송 더샵 데시앙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이미 1, 2차 단지의 프리미엄에 대해 알고 있는 수요자들이 분양 전부터 꾸준하게 문의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