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식음영업 사전예약 진행…다양한 오프닝 프로모션 선봬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03 14:10  

조선 팰리스, 식음영업 사전예약 진행…다양한 오프닝 프로모션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의 5월 25일 그랜드 오프닝을 앞두고 식음업장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선보일 고메 컬렉션의 사전 예약은 5월 3일부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유선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는 100여 년 동안 조선호텔이 가져온 장인정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에서 고메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콘스탄스(Constans), 이타닉 가든(Eatanic Garden),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 1914 라운지 & 바, 조선델리 더 부티크 등 총 5개의 독보적인 미식 컬렉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 고메 컬렉션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 최초의 코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인 이타닉 가든(Eatanic Garden)을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최상층 36층에 위치한 이타닉 가든은 식물원을 뜻하는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았다.

식물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아름다움을 선보이는 식물원의 구성처럼 식(食) 문화에 대한 역사, 재료, 조리법, 그리고 기물의 조화까지 깊이 있게 연구하여 현대적 식 문화를 결합시킨 새로운 한식의 가치를 창조해나갈 예정이다.

미국 뉴욕의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셰프스 테이블 엣 브루클린 페어 헤드 셰프 출신의 임현주 셰프가 합류,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운 파인 다이닝 맛의 경험으로 초대를 맡았다.

임현주 셰프는 쉐프는 동서양의 식문화의 조화를 이룬 새로운 한식의 아름다움을 구현하기 위해 프렌치의 조리법과 플레이팅을 바탕으로 한식의 재철 재료와 함께 한식의 터치를 가미하여 이타닉가든만의 독창적인 맛과 멋을 느끼실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24층에 위치한 콘스탄스(Constans)는 풍요롭고 다채로운 식재료를 활용해 수준 높은 세계 요리를 선보이는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이다.

콘스탄스는 확고함, 불변의 뜻을 갖고 있는 프랑스어 ‘Constance’와 로마 황제의 이름에서 비롯, 최고 수준의 미식을 변함없이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콘스탄스는 그릴, 일식, 중식, 한식, 뎀푸라, 샤퀴테리, 샐러드, 디저트 등 총 8개의 라이브 스테이션과 최적의 온도로 제공되는 셰프 테이블 메뉴까지 진정성 있고 신선한 요리를 제공해나간다. 각 스테이션에서는 기존 호텔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스페셜 디시로 섹션을 강화해 프리미엄을 더했다.

한편 콘스탄스는 주말 뷔페로 3 시간 동안 여유롭게 즐기는 고품격 브런치인 콘스탄스 선데이 딜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콘스탄스 선데이 딜라이트 한정 메뉴인 우대갈비가 라이브 그릴 코너에서 제공되며 전복, 새우, 문어 등 제철 해산물로 구성된 2단 씨푸드 타워와 고객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며 프리미엄 샴페인 페어링 상품을 선택할 경우 PB 빈티지 샴페인 로랑 페리에 2008년과 와인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호텔 36층에 위치한 더 그레이트 홍연(The Great Hong Yuan)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표 중식레스토랑 홍연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담백한 저칼로리의 건강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광둥식 파인 다이닝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 홍연에서 20년 경력을 쌓아온 왕홍룡 셰프가 진귀한 재료인 팔진 중 최고로 인정받는 해팔진, 건식재료를 이용한 진귀한 메뉴부터 다양한 야채와 허브를 접목하며, 담백한 소스로 저칼로리 조리법을 제안해나간다.

또한 해외 현지 BBQ 쉐프와 딤섬 쉐프를 영입하여 광동식 메뉴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중국 현지 42년 경력의 BBQ 쉐프가 구현하는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로 살린 정통 북경오리와 차슈 BBQ, 중국과 일본에서 약 30년의 경력을 쌓은 딤섬 쉐프의 섬세하고 정갈한 터치의 정통 광동식을 기본으로 다채로움과 새로움이 가미된 딤섬은 더 그레이트 홍연만의 차별화 된 메뉴이다.

더불어 더 그레이트 홍연만의 홈메이드 피클을 개발, 이동형 트롤리에 서빙하여 고객이 직접 선택해 곁들일 수 있으며, 허브, 한방, 레몬 그라스를 활용한 5가지의 시그니처 블랜딩 티를 개발해 식전, 식중, 식후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티의 원료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커스터 마이징 블렌딩 티 서비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914 라운지 & 바(1914 Lounge & Bar)는 1914년부터 귀빈들을 모셔온 조선호텔의 문화적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오마주한 소셜 스페이스로 구성했다.

호텔 24층에 위치해 9m 높이의 전면 창으로 비치는 빛과 도시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1914 라운지 & 바에서 낮에는 우아한 식사 또는 티 타임을, 밤에는 시티뷰의 야경과 함께 칵테일, 독점 위스키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0년의 스토리를 담아 발간한 1914 칵테일 북의 레시피를 구현해 조선 팰리스 만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조선델리 마스터의 노하우로 한층 더 스타일리쉬하고 우아해진 케이크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아티장 부티크 델리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파티시에의 특별 제작으로 만든 웨딩 드레스 케이크, 플라워 박스 케이크, 마카롱 케이크를 선보여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기프트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조선 팰리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5개의 식음영업장에서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2주간 다양한 오프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타닉 가든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수제 강정 세트(1인 1세트)를, 더 그레이트 홍연에서 그랜드 오프닝 코스 메뉴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블렌딩 티 세트 또는 수제 피클(1인 1세트)을 포장해 개별 용기에 넣어 자택까지 조선 팰리스의 고메를 이어갈 수 있도록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콘스탄스는 기간에 따라 콘스탄스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자체 PB 와인 또는 샴페인(1인 1잔)을 제공해 뷔페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1914 라운지 & 바는 PB 위스키 글래스 세트(1914 Glen Allachie, 올로 로소 1글라스, 페드로 히메네즈 1글라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조선 팰리스 로고가 각인된 위스키 글라스를 제공한다.(200명 한정) 또한 PB 위스키(1914 Glen Allachie) 1병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이니셜 각인한 바카라 글래스(1개)와 1914 라운지 & 바 칵테일 북(1개)를 제공한다. 조선델리 더 부티크는 3만원/5만원/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대상 비벤떼 로얄(1잔) 무료 쿠폰, 티라미슈(쁘티 케이크 1개)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