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성남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 5월 분양 예정

입력 2021-05-03 14:59   수정 2021-05-03 16: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최근 분양되는 오피스텔의 청약경쟁률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1월에 공급한 성남시 고등지구 판교밸리자이오피스텔의 경우 282실모집에 6만여명이 몰리면서 평균 232대1의 경쟁률에 이르면서 수요층의 관심이 각종 규제로 몸살을 앓고 있는 아파트에서 주거형 오피스텔로도 넓어지는 추세에 있다. 앞으로도 입지여건이 우수하고 주거형 상품으로 수요층 기대에 부흥하는 상품에 대한 관심은 지속될 전망이다.

성남시에서 판교밸리자이오피스텔에 이어서 중심지에 생활편의시설 인프라가 갖춰진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가 오는 5월 분양을 예정하고 있다. 강남, 잠실, 판교, 분당 생활의 중심권에 판교 그 이상의 고품격 주거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는 이테크건설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야심작으로 준비하고 있다.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는 지하4층~지상14층, 21㎡~79㎡타입 총311실과 근린생활시설 B1~2층 규모로 성남의 중심지에서는 보기 드물게 8호선 수진역을 도보 30초에 이용이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와 산성대로를 이용해 강남 30분, 잠실 20분, 판교와 분당 10분대의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8호선 연장사업이 예정되어 판교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지고, 모란역(8호선, 분당선)을 이용해 수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 이용도 수월하고, 수서역 SRT, GTX-A, 수서광주 복선전철, 성남도시철도 트램 등이 추진 중에 있어, 향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가 들어서는 수진역 일대는 수진1구역, 신흥1, 2, 3구역, 태평3구역, 중1구역 등 대규모 재개발, 재건축 사업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고, 최근 입주한 산성역포레스티아아파트(4,089세대) 59㎡는 11억원에 실거래되고 있으며 입주를 앞두고 있는 신흥역하늘채랜더스원아파트(2,411세대) 59㎡ 분양권 실거래도 최근 9억원을 넘어서 연일 상승 중에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근에 성남일반산업단지(성남하이테크밸리), 판교테크노밸리가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성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성남시의 중심지에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고 판교신도시의 공급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새로운 주거상품 대안으로 가치가 기대된다.

분양관계자는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는 모란시장을 비롯하여 이마트, CGV, 성남종합운동장, 성남시의료원, 성남시청 등의 생활인프라와 성남초중고교, 중앙초교, 수정초교, 동광중고교, 가천대학교 등 풍부한 교육인프라를 한번에 빠르게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문화쇼핑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중앙지하상가를 바로 앞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이 있어 입지환경만큼은 성남시 내에서 손꼽을 수 있을 만큼 우수하다"고 말했다.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1~2인 가구를 위한 하이엔드급 소형 평면에서 4인 가족을 위한 중대형의 실용적인 주거공간까지 다양한 평면을 특화설계하였으며,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하여 에너지절감시스템, 미세먼지 제거 등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개방감과 아일랜드식 주방, 우물천장, 샤워공간과 화장실공간을 분리한 호텔형 욕실, 고품격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으로 공간을 더 실용적이며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디자인하였다.오는 5월 분양 예정인 `수진역 더리브 프리미어`는 청약신청을 하고 당첨자의 계약 시 타입에 따라 슬라이딩도어, 스타일러,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을 특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인근, 수진역 4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청약신청은 청약홈 홈페이지 또는 청약홈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