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콜드(Colde)가 명품 고백송을 선보인다.
콜드가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I`m In Love(아임 인 러브)’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I`m In Love` 원곡은 지난 2009년 발매된 가수 라디 (Ra. D)의 곡으로, 진솔한 고백을 전하는 가사에 어울리는 달달한 보이스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콜드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로 편곡된 ‘I`m In Love’를 통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히 콜드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2021 버전 ‘I`m In Love’를 완성시켰다.
10년이 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곡과 트렌디한 감성의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콜드의 만남은 최근 가요계를 뒤흔든 리메이크 열풍에 또 한 번 신선한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과 같이 웹툰, 드라마,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21년 현재 음원 소비층에게 또 다른 감성을 전달하며 공감을 유도하는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새로운 작품은 물론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고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어 단순 컬래버레이션이나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편, 콜드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다섯 번째 음원 ‘I`m In Love’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