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블랙 미러’ MV 티저 공개…칼군무의 정석

입력 2021-05-06 17:50  




‘무대천재’ 원어스의 쇼타임이 시작된다.

원어스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무대천재의 출격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은 본격적인 쇼타임을 알리는 카운트다운 소리와 함께 중절모를 쓰고 블랙 슈트로 한껏 멋을 낸 원어스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화려한 조명 아래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킬링 포인트에 맞춰 절도 있는 동작과 발소리로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무대 천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고난도 무릎 퍼포먼스와 돋보이는 시그니처 포즈는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외에도 `BLACK MIRROR(블랙 미러)`의 후렴구와 함께 공개된 펑키한 리듬 속 청량한 휘파람 소리는 강력한 중독성을 안기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비롯해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을 담았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원어스가 자타 공인 `무대천재`라는 수식어를 꿰찬 만큼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으며 `원어스 붐`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어스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