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FIL(필)이 새 싱글 ‘곧 이별’로 돌아왔다.
FIL(필)은 지난 2020년 3월 싱글 ‘아무일 없던 것처럼’ 발매 당시 라이브 영상 전체 조회 수 100만 뷰로 큰 화제를 일으켰고, ‘연애혁명’ OST Part.4 ‘아직도 그대로인 건’과 015B의 앨범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새로운 디바의 출현을 각인 시켜왔다.
`곧 이별`은 가창력이 돋보이는 FIL의 음색과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픈 발라드 곡으로 ‘아무일 없던 것처럼’, ‘왜 하필’에 이어 또 한 번 이별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내게 할 감성 발라드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엠넷 ‘프로듀스 101’ 출신인 I.B.I의 루리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2016년 ‘프로듀스 101’의 이수현으로 처음 이름을 알린 루리는 이후 I.B.I와 솔로가수, 연기자로 활동하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루리의 필(FIL) 뮤직비디오 출연은 2019년 11월 솔로 앨범 ‘쉿 (Blah Blah)’ 이후 오랜만의 공식 활동으로 애절한 감정을 담은 눈물연기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필(FIL)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새 앨범 ‘곧 이별’은 9일 오후 6시에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