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 시즌2, 무엇이 달라지나

입력 2021-05-07 16:40  




시즌2로 새 단장한 `맘 편한 카페`가 더욱 진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첫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의 `맘 편한 카페-시즌2`는 첫 시즌을 뜨겁게 달궜던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이 다시 호흡을 맞춘다. 또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포인트가 `맘`들을 기다린다.

매회 굵직한 스페셜 게스트들이 대기 중이다. 시작은 맘카페 멤버들의 남편들이 출격한다. `장회장`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과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이 등장해 더욱 다채롭고 리얼한 맘들의 일상을 공개한다. 그 어떤 예능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소재로 `맘 편한 카페-시즌2`만의 부부 케미를 엿볼 수 있다.

토크타임은 더욱 강력한 웃음으로 무장한다. 첫 시즌에서 출연자들의 일상 VCR을 보며 스튜디오에서 나누는 대화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였다. 초보 MC 이동국을 향한 장윤정, 홍현희의 짓궂은 멘트와 가감 없는 솔직한 대화들이 새 시즌에서도 이어진다.

또한 고민에 대한 출연자들의 번뜩이는 해결책은 물론 전문적인 조언이 더해질 예정이다.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정보가 가득 준비되어 있다.

스튜디오 밖에서도 맘카페 멤버들의 콜라보가 활성화 된다. 출산을 앞둔 배윤정은 선배 초보맘인 최희를 찾아가 직접 최희 딸 서후를 돌보며 육아 준비에 나선다. 아직은 서툴기만한 초보맘 최희, 육아가 두려운 예비맘 배윤정의 고민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맘 편한 카페` 제영재 CP는 "새 시즌에서는 더욱 돈독해진 멤버들의 미처 전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이 공개된다"며 "5인 체제로 재편된 만큼 더욱 심도 있는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맘 편한 카페`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일상을 보여주며 웃음은 물론 육아 살림 등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꿀팁을 전수했다. 실제 맘카페 등에서 방송 후기들이 쏟아지고, 관련 영상은 100만뷰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 받았다.

`맘 편한 카페-시즌2`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 후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