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인강 무료 배포 진행

입력 2021-05-10 13:38  


지난달 실시된 제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난이도가 전회차 대비 다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 합격률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국사능력시험 자격증은 공기업 채용, 공무원 시험, 임용시험 등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취업 필수 자격증`이라고 불리며 매회 높은 응시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한국사 인강, 한국사 교재로 잘 알려진 해커스한국사의 `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와 `한국사 교재`가 많은 수강생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먼저 수강생은 응시 목적과 시험 준비 기간에 따라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합격 심화>는 체계적인 스토리와 마인드맵으로 구성되어 있고, 자세한 해설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 합격을 노리는 많은 응시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수험생들은 `기출로 단박 암기 체크`, `시대 누적 기출 테스트` 등의 반복 학습 체계를 통해 시대별 핵심 개념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으며, 해커스 한능검 교재에 수록되어 있는 `시험장 15분 마무리 1급 직행 시크릿 노트`와 `FINAL 실력 점검 기출문제`를 통해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데일리 셀프 쪽지 시험(*PDF), 폰 안에 쏙! 빈출 문화재 퀴즈(*PDF)`, `시대 흐름 잡기 무료 동영상 강의` 등의 추가 학습 자료를 통해 보다 풍부하고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선제압 막판 3일 합격 심화>가 있으며, 온라인 서점에서 ▲기출압축 500제 ▲빈출 인물 프로필 ▲모의고사 응시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해커스한국사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 교재 베스트셀러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공식 사이트에서 매일 밤 9시 유료 인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매회 난이도 예측이 어려워 학습법에 대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 개념부터 핵심까지 빠르게 정복하는 2주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70강의 한능검 기출인강과 심화 인강 등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연미정 강사가 한국사의 큰 뼈대부터 세부 개념까지 학습할 수 있는 `강목(綱目) 학습법`으로 진행하기에 단기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해당 강의를 수강하고 제52회 한능검 시험에서 92점으로 심화 1급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갈피를 제대로 못 잡았을 때 강의를 통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라며 "배속으로 인강을 꾸준히 반복적으로 들은 덕분에 한국사를 연도별로 쭉 흐름을 잡아가며 공부할 수 있어 한결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긍정적인 수강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한국사 2주 합격 강의를 무료로 수강하기 원하는 수험생은 공식 사이트에서 매일 밤 9시에 선착순 100명 내 신청하면 된다. 또한 해커스한국사는 수험생들이 시간을 놓치고 혜택을 못 받는 일이 없도록 한국사 인강 무료 배포 5분 전, 별도의 문자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하는 사람에게는 취업인강 30% 할인쿠폰, 막판 시대별 암기 자료집(*PDF)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한국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한국사 심화 교재 체험판 무료배포 이벤트 ▲한능검 51회 합격후기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한국사검정능력시험(한능검) 기출문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