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대로 픽(Pick)하는 여름 필수품 '선크림'

입력 2021-05-10 17:31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강해진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선케어 제품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소비자들의 선크림, 선케어 등의 관련 검색량도 증가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한 여름보다 자외선이 강해지기 시작하는 4~5월에 선케어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뷰티 업계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도 기능성은 물론,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이 올여름 선케어 제품의 특징이다.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의 `슈퍼 프로텍션 썬겔`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순한 저자극 성분으로 주로 피부 전문 관리숍에서 사용됐던 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오멜론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이 제품은 피부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데일리 선겔로 스킨케어 제품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제주 유채꿀, 녹나무잎, 마치현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촉촉하게 발리는 크림 제형으로 백탁이 거의 없고 흡수가 빨라 사용감이 우수하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멜론 공식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핑크원더 `호호바 선크림(SPF50+, PA+++)`은 자외선 차단에, 이스라엘산 유기농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환절기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코끼리 쿠션`은 야생 코끼리의 아픈 피부를 치유해 준다는 이스라엘산 호호바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소량으로도 촉촉함을 넉넉하게 전달하는 쿠션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막 형성을 도와 24시간 무너짐 없는 피부를 표현한다.

바닐라코의 헬로 써니 라인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으로 주목을 받았던 선 케어 라인업이다. 스틱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다가오는 올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헬로 써니 에센스 선스틱 아쿠아`는 나팔 수선화가 함유된 아쿠아 에센스가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선스틱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촉촉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LA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와 협업한 포터블 키트를 선보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