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사재기 방지"...1회 주문량 '최대 20잔' 제한

입력 2021-05-11 10:51   수정 2021-05-11 11: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난해 레디백 사재기 열풍
스타벅스, 올해 쿨러·랜턴 사은품
전용앱으로만 예약 가능


11일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개시한 스타벅스가 1인 1회 주문 가능한 음료를 최대 20잔으로 제한한다.
지난해 사은품을 받기 위한 일부 고객의 사재기까지 있었던 `레디백 대란`의 재현을 막으려는 조치다.
스타벅스가 작년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은 여행용 가방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고객들이 새벽부터 스타벅스 매장 앞에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당시에 레디백을 받기 위해 한 번에 300잔을 구매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행사는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스타벅스 앱상에 있는 e-프리퀀시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의 e-스티커를 적립하면 사은품이 증정된다.
사은품은 11ℓ 용량의 아이스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 2종` 또는 휴대용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이다.
스타벅스는 인파가 몰리지 않도록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사진=스타벅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