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들이 9인 9색 비주얼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의 ‘9 TRAVELERS (나인 트래블러스)’ 버전 멤버별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노지선, 백지헌, 송하영, 장규리, 이채영, 박지원, 이새롬, 이서연, 이나경은 각자의 영상에서 오피셜 포토 때의 착장과 배경으로 더 다채로운 움직임과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서로 다른 콘셉트를 완벽 소화한 프로미스나인의 9인 9색 개성과 매력이 이번 콘셉트 필름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발매를 앞두고 ‘TICKET TO SEOUL (티켓 투 서울)’ 버전에 이어 ‘9 TRAVELERS’ 버전 멤버별 오피셜 포토와 콘셉트 필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티징 콘텐츠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떤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 또한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