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이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캠핑 버라이어티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는 일반인 캠퍼와 연예인들이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기는 캠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이상민은 MC 강호동, 함께 출연하는 조재윤, 양세찬, 홍현희 그리고 일반인 캠퍼들과 함께 어떤 매력으로 케미와 재미를 선사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캠핑존은 캠핑 음식을 먹으며 특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는 ‘먹존’, 캠핑장에서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를 꿈꾸는 솔로들을 위한 ‘팅존’, 리얼 자연을 즐기는 야생 캠핑 ‘생존’ 등 총 3가지 존(ZONE)의 캠핑 체험으로 구성되며, 이상민은 프로그램 내 다채로운 포맷 중 ‘먹존’에서 본인만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캠핑 음식 세계를 선보이며 일반인들과 함께 캠핑 체험을 즐기게 될 예정이다.
이상민은 채널A ‘프렌즈’,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MBN ‘건강골든타임 씨그날’,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감각적인 입담과 센스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본인만의 개성과 매력을 잘 드러내고 있는 이상민이 이번엔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을 확정한 ‘호동’s 캠핑존-골라자봐’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LG헬로비전의 공동 제작, 편성으로 진행되며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