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NS윤지가 리메이크 곡으로 돌아온다.
14일 방구석 캐스팅 측은 “NS윤지가 ‘방구석 캐스팅’ 가창자로 참여해 오는 22일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방구석 캐스팅’의 새로운 주자로 나선 NS윤지가 부를 곡은 지난 2012년 발매한 ‘If You Love Me’다. 발매 후 9년 만에 리메이크 되는 이 곡은 기존 곡에서 강렬한 힙합 리듬을 좀 더 가미해 편곡했으며, NS윤지의 보다 성숙하고 애절해진 표현력이 더해져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015년 `꿀썸머`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대중을 만났던 NS윤지는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좋은 기회를 얻어 가창자로서 참여하게 되었으며, 팬들의 꾸준한 요청에 의해 6년 만에 가수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게 돼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이에 NS윤지가 새롭게 선보일 ‘If You Love Me’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또한 기존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박재범을 대신하는 가수는 누구일지, 베일에 싸인 피처링 가수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최근 가수 하동균이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자신의 곡 `기다릴게`를 길구봉구의 봉구와 10년 만에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S윤지가 참여한 ‘If You Love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