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담자이 라피네', 청약인증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

입력 2021-05-14 15:06   수정 2021-05-15 01:15


봉담 최초로 선보이는 자이 브랜드 아파트 ‘봉담자이 라피네’에서 잇따라 청약 인증을 통한 경품으로 벤츠 자동차를 내걸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에 지친 수요자들을 위한 위로의 의미로 준비해 호평을 받고 있다.

GS건설은 오는 5월 24일(월)부터 6월 2일(수)까지 9일간 봉담자이 라피네 단지에 실제 청약을 접수한 후 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벤츠 C200 AMG line` 자동차(제세공과금과 취득세는 당첨자 부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밖에도 LG올레드TV 77인치, LG오브제 스타일러,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청약자들에게 골고루 나눠진다.

`청약자 인증` 이벤트는 봉담자이 라피네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 등록 후 청약홈에서 청약신청내역을 캡쳐해 홈페이지 청약인증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은 공정 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청약인증서에 기재된 전화번호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예비입주자 추첨 마지막 날이다.

분양관계자는 “점차 심각해지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웃을 일이 없어진 요즘 관심을 보내주신 수요자들께 웃음을 전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봉담자이 라피네는 봉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이 브랜드 단지로 GS건설의 기술력을 집결한 혁신 평면설계가 적용된 만큼 좋은 청약결과를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블록에서 오는 14일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지상 최고 25층의 아파트 8개 동, 총 7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세대 ▲84㎡ 671세대 ▲100㎡ 24세대 ▲109㎡ 7세대(펜트하우스) 등으로 전용 84㎡ 이하 세대가 전체의 96%를 차지한다.

봉담자이 라피네가 들어서는 동화지구는 인근의 봉담1ㆍ2지구, 효행지구와 와우지구를 합쳐 약 3만5000여 세대에 달하는 신도시 규모의 광역 주거벨트 중심지에 자리하게 된다. 동화지구 내에서도 대형마트가 가깝고 도보거리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초등학교, 고등학교 예정부지도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GS건설이 최근 소비자의 니즈와 주거 트랜드를 반영해 개발한 다양한 형태의 주택형을 적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서비스면적의 극대화를 꾀한 5Bay 4면 개방형(일부 타입) ▲ 테라스 특화세대(일부 타입) ▲ 아파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이 브랜드의 복층형 테라스 주택형 ▲ 효율성을 높인 LDK(Living-Dining-Kitchen) 구조 ▲ 최상층에서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등 기존과 차별화된 평면 설계로 입주자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가 가능하다.

다양한 교통호재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는 양평~화도 구간이 오는 2022년 개통될 예정이며, 양평~이천 구간은 2026년 개통이 목표다. 화성 봉담을 기점으로 완공 후에는 송산~인천~김포~파주~남양평~동탄에서 다시 봉담으로 이어지는 263.4km 길이의 순환 도로가 구축된다.

지난달 12일 국토교통부가 실시계획을 승인한 ‘인천발 KTX 직결사업’은 모든 행정 절차가 마무리 돼, 빠르면 올해 하반기 착공에 들어간다. 인천발 KTX 직결사업은 총 사업비 4천238억원이 투입돼 수인선과 경부고속철도를 연결사는 사업으로, 오는 2024년 완공 예정이다. 수인선 어천역ㆍ송도역ㆍ초지역 등을 신ㆍ증축하며, 직결사업 완공 이후에는 송도에서 부산까지 약 149분 대에 주파가 가능해, 최대 124분까지 시간이 단축된다.

특히 이 가운데서도 화성시 봉담 인근, 수인선과 KTX 더블 역세권이 형성되는 어천역은 일대 13만9천여㎡가 고속철도 시설로 지정되는 등 대표적인 수혜지로 거론돼 눈길을 끈다. 대규모 교통호재가 잇따르면서 인구 유입과 상권 형성 등 지역 개발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기 때문이다.

지난달 국토교통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수립 공청회에서 반영된 ‘신분당선 호매실~봉담사업’도 호재로 꼽히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동화지구는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봉담 IC가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고 과천-봉담 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과 서울 주요 도심 접근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 효행로를 통해 최근 개통된 수인선 오목천역까지 차량으로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동남쪽 인근 도보거리에 와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운영 중이고 서쪽 인근에 와우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이미 교육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와우중학교 바로 옆에 봉담1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초중고 모두 도보통학이 가능할 전망이다.

봉담자이 라피네의 청약 일정은 2021년 5월 24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화) 해당지역 1순위, 26일(수) 기타지역 1순위, 27일(목)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 2일(수)이며 정당계약은 6월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 운영될 예정이며, 당첨자에 한해 사전 예약 후 관람이 허용된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