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개발호재 추진 시화MTV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17 09:00  

여러 개발호재 추진 시화MTV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 오픈



시화MTV 일대에 최근 여러 개발호재가 추진 중인 가운데,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 홍보관이 오픈했다. 해당 일대는 경기 안산ㆍ시흥~서울 여의도를 잇는 복선전철인 신안산선이 오는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요 도심에서도 빠른 이용이 가능하도록 4호선 금정~사당 급행 노선(2022년 예정), 평택시흥고속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2030년 예정), 시화나래ICㆍ시화JC(2021년 예정), 인천발 KTX(2025년 개통 예정), 스마트 허브 트램 등 다양한 교통호재를 갖췄다.

또한, 송산그린시티~시화MTV 연결도로 사업도 추진 중이다. 송산그린시티는 철새서식지, 공룡알화석지 등 천혜의 생태 환경과 마린리조트, 테마파크, 도심운하, 골프장 등 다채로운 레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관광레저 복합도시로 조성된다.

특히 두 지역을 연결하는 도로에는 대관람차도 설치 예정으로 한국의 ‘런던아이’ 하나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 시화호 일대에는 첨단복합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여러 사업도 진행 중이다. 고급 커뮤니티 시설들을 갖춘 수변 레지던스타운, 젊음의 광장 및 로데오거리가 있는 광역 로데오 단지, 내수면 마리나항, 특급관광호텔, 해양문화레저공원, 웨이브파크 등 해양 관광과 레저를 모두 아우르는 복합단지가 완성될 예정이다.

이처럼 시화MTV는 이미 많은 개발호재를 보유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찾는 임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은 시화MTV 일대의 호재를 누리는 것은 물론, 반달섬 내 조성 예정인 여러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시화MTV C7-4 구역에 위치한다. 해당 구역은 일반상업시설 지구단위계획구역이며,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오피스텔)로 들어선다. 대지면적 2,308.6㎡(698,3515평), 건축면적 1,612.0311㎡(487.6394평), 연면적 29,898.3079㎡(9,044.2381평), 지하 1층~지상 27층 규모로 조성된다. 건폐율과 용적률은 각각 69.83%, 798.17%이며, 세대 타입은 총 8가지로 구성됐다.

전 세대 오션뷰 프리미엄으로 바다와 수변공원의 조망을 함께 누릴 수 있고, 복층 무상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시화MTV 첨단산업단지, 반월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해 산업단지 내 근로자, 대학생 등 풍부한 배후수요와 함께 신규 오피스텔 공급 부족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반달섬 웅신미켈란의아침’은 해양레저복합시설을 찾는 서울 수도권의 관광 수요를 비롯해 시화산업단지, 송도국제도시 등 주변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무엇보다 풍부한 개발호재와 교통호재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향후 미래 가치 상승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찾는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인근에 위치해있으며, 공식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 문의가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