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미니 3집 음악방송 활동 마무리…성적까지 눈부셨다

입력 2021-05-17 06:55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음악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16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3년 7개월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2주 동안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타이틀곡 `불어온다` 무대를 꾸미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믿고 듣고 보는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는 음악방송마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여유로운 퍼포먼스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하이라이트의 13년차 내공을 증명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는 한층 훈훈해진 비주얼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도 무대를 보는 재미를 배가 시켰다. 멤버들은 멋있으면서도 재치 넘치는 엔딩 포즈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 음원차트+음악방송 1위 석권

하이라이트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던 만큼 성과도 빛났다. `The Blowing`은 지난 3일 발매 직후 해외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10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멤버 이기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불어온다`는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을 차지했다.

음악방송에선 2관왕에 올랐다. 하이라이트는 `불어온다`로 SBS MTV `더 쇼`에 이어 `쇼! 음악중심`까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

하이라이트는 무대 밖에서도 다양한 웃음을 안겼다. 멤버들은 `전지적 참견 시점` `아는 형님` `제시의 쇼!터뷰` `문명특급` 등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킬링 보이스` `노래는 듣고 다니냐` 등 여러 콘텐츠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큰 인기를 모았다.

`The Blowing`은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온 하이라이트가 다시 한번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찬란한 순간을 함께 써 내려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활동으로 건재함을 보여주며 더욱 눈부신 ‘하이라이트’를 각인시켰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