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블랙 미러' 첫 주 활동 성료…'4세대 대표 퍼포머' 증명

입력 2021-05-17 14: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한 원어스는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원어스는 마이클 잭슨을 오마주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칼군무와 무릎을 이용한 고난도 동작을 완벽 소화하며 `무대천재`다운 퍼포먼스의 정점을 통해 K팝 `4세대 대표 퍼포머`로 발돋움했다.

특히 이전과는 다른 180도 달라진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무대를 선보여 원어스만의 힘찬 에너지와 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한 누디스코 장르로 펑키한 베이스 위에 청량한 탑 라인이 어우러져 꿈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이어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반영한 노랫말로 공감대를 형성한 것은 물론, 캐치한 라인에 미니멀해지는 드롭 구성으로 경쾌함을 더해 국내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원어스의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발매 첫날 국내 음원사이트 지니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데뷔 후 첫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원어스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입증된 것이다.

이에 힘입어 `BLACK MIRROR(블랙 미러)` 뮤직비디오는 발매 3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 데뷔 후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그뿐만 아니라 16일 오후 6시 기준 1500만 뷰를 돌파해 이 속도라면 이번 주 2000만 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추측된다.

원어스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데빌(DEVIL)` 이후 4개월 만에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매했다. 대중성과 중독성을 겸비한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한 원어스는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