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5월 한달간 페이코 쿠폰 받고 결제시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5-17 15:02  


더스킨팩토리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쿤달이 5월 한달 동안 페이코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진행되며 최대 1만원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과 카드사별 12%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으며, 씨티카드 전용 쿠폰의 경우 15%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특히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12% 할인에 2% 추가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쿤달은 2016년 출범 이후,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진출 2년 만에 약 28개국의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K-Beauty 시장에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가고 있다.

또한 식물에서 얻은 풍부한 영양을 기반으로 쿤달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과 다양한 식물유래 추출물을 배합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안전하고 엄선된 원료와 EWG 그린 등급(1-2등급)의 성분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한 비결은 소비자의 기본적인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제품 출시 후에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킨 우수한 제품력이 손꼽힌다. 덧붙여, 직접 판매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여 퍼스널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쿤달은 한 가지 집중된 케어를 넘어 삶의 전체를 윤택하게 하는 라이프 케어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라며 "쿤달의 제품은 자연 속에서 얻은 풍부한 영양을 바탕으로 EWG 그린 등급의 좋은 원료만을 담아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의 기본적인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과 제품 출시 후에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시킨 우수한 제품력이 핵심이다. 아울러 직접 판매를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여 퍼스널 케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쿠폰은 페이코 앱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ID당 1일 1회 선착순 발급으로 조기 마감이 있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