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js가든(회장 정영태)이 오는 21일 첫번째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으로 `갑오징어 짬뽕`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 대표 고급 중식당으로 유명한 js가든은 이번 신제품 런칭을 통해 코로나19 여파로 점차 커지고 있는 `RMR 시장`에 본격 진출을 알렸다.
js가든의 첫 번째 프리미엄 RMR 제품인 `갑오징어 짬뽕`은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해물 짬뽕으로 매장 내에서도 선호도 높은 메뉴로 손꼽힌다. 사골육수와 볶은 고춧가루로 불맛이 가득하며 깊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1팩에 총 1860g으로 구성돼 있으며 250g의 중화면 2개입으로 소포장 되어있어 혼자 즐기기도 좋고 가족 및 친구들과 푸짐하게 나눠 먹을 수도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는 21일 오전 10시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출시 이벤트로 투홈에서 간편식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궁중 웍 증정도 이루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 선착순이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다.
js가든의 `갑오징어 짬뽕` 레스토랑 간편식은 현대백화점 투홈에서 새벽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js가든 브랜드기획실 정윤혜 매니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맛집 메뉴를 담은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자사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갑오징어 짬뽕 간편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맛과 양에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요리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싶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