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헤이즈(Heize)가 약 1년 만에 신보로 돌아온다.
헤이즈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HAPPEN`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HAPPEN`은 헤이즈가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자,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이다.
타이틀곡이자 첫 번째 트랙 `헤픈 우연`을 포함해 `처음처럼 (Feat. 개리)`, `감기 (Feat. 창모)`, `Why`, `미안해 널 사랑해 (Feat. 김필)`, `빗물에게 들으니 (Feat. 안예은)`, `어쨌든 반가워`, `Destiny, it`s just a tiny dot.`까지 총 8곡으로 구성됐다. 헤이즈는 연주곡인 마지막 트랙을 제외한 1~7번 트랙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다양한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다.
`헤픈 우연`은 감미로운 멜로디 라인과 헤이즈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주변의 소중한 순간들과 사람들이 정말 우연인지, 인연인지를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는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헤이즈와 송중기는 티저 영상부터 서정적인 스토리 라인과 한 편의 영화같은 감성을 선보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참여했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에는 프로듀서 유건형, `감기`에는 타블로, `어쨌든 반가워`에는기리보이, GLEAM, 한요한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개리, 창모, 김필, 안예은 등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 라이브쇼 `#OUTNOW`에서 헤이즈가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고 `헤픈 우연`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