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 명동, ‘30시간 스테이’ 패키지 특가 판매

입력 2021-05-21 12:00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5월 23일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단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30시간 스테이’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낮 12시 체크인 후 다음날 오후 6시 체크아웃 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비스 인사동 투숙 고객은 컨셉룸과 체련장을, 이비스 명동 투숙 고객은 체련장과 대욕탕을 사전예약제로 무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뛰어난 균형감과 신선한 과일 맛의 조화가 훌륭한 레드 와인 레알 꼼빠니아 드 비노스 뗌쁘라니요 1병 및 이비스 인사동 숙박권, 이비스 명동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대상으로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비스 인사동은 익선동 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세트를 1만 9800원에 판매하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인기리에 진행 중인 프리미엄 와인 및 생맥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이비스 라운지 프로모션’ 이용권을 2인 3만 3000원에 제공한다.

이비스 명동은 감자튀김과 생맥주 2잔 세트를 2만 2000원에 제공하며, 파워풀한 과일 맛이 특징인 레드 와인 보데가스 까레, 엔젤 디비니따 1병이 구성된 와인 세트를 3만 3000원에 제공한다. 두 세트는 명동 도심 파노라마 뷰를 자랑하는 르 바(Le Bar) 또는 객실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하는 이비스 인사동 상품의 투숙 기간은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비스 명동 상품의 투숙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특가 이벤트를 통해 시원하고 안전한 호텔 안에서 30시간 동안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