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마.피.아. In the morning' 뮤직비디오로 ‘5연속 1억 뷰 돌파’ 기록 수립

입력 2021-05-24 09:50  




ITZY(있지)가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뮤직비디오로 `5연속 1억 뷰`를 달성했다.

4월 30일 발표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의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 뮤비는 23일 0시 33분 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돌파했다. 공개 약 22일 11시간 33분만에 1억 뷰 고지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기간이자 전작 `Not Shy`(낫 샤이)가 세운 41일 50분을 상회하는 추이를 기록했다. 이로써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워너비), `Not Shy`, `마.피.아. In the morning`까지 총 다섯 편의 억대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했다.

이번 뮤비는 공개 사흘 만에 조회 수 5000만 뷰, 일주일 만에 7000만 뷰를 돌파해 ITZY의 역대 뮤비 가운데 가장 빠른 조회 수 증가 속도를 자랑하며 자체 최단기간 1억 뷰 달성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ITZY는 앨범 `GUESS WHO`와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으로 음반 초동 상승,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진입에 이어 또 한 번 자체 최고 기록을 갈아치우고 `K팝 프런트 그룹`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매분 매초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글로벌 K팝 팬들을 `마며들게`(`마.피.아. In the morning`에 스며들다) 하는데 성공했다. 이를 방증하듯 지난 1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퍼포먼스 영상이 막강한 화력을 뽐내며 20일 오후 기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ITZY는 팬들의 큰 사랑에 화답하고자 20일 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수록곡 `Sorry Not Sorry`(쏘리 낫 쏘리)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제복을 갖춰 입고 걸크러쉬 매력을 뿜어냈고 강렬한 군무를 완벽 소화하며 데뷔 초부터 유지해 온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방점을 찍었다.

한편 ITZY는 지난 17일부터 신보 `GUESS WHO`의 리미티드 에디션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했고, 준비된 앨범 수량 모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