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학력 강화 온라인수업... 와이즈캠프, 라이브 화상수업 선보여

입력 2021-05-25 10:30  


비대면 수업이 지속되면서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학습격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등교수업과 달리 비대면 수업의 경우 많은 학생들이 제대로 집중하지 못하는 것은 물론, 학생들의 이해력 또한 각각 다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초등학생 학습격차가 대두되면서, 학부모들은 저마다의 대안을 찾고 있는 중이다. 이 가운데 와이즈캠프에서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학부모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라이브 화상수업, 1:1 전화 튜터링, AI 몰리, AI 맞춤 리포트 등의 비주얼코칭 학습관리 방법과 두두잉글리시, 판다수학, 오투과학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학생들의 수준별 학습이 가능해 기초학력을 탄탄히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업계 유일한 라이브 화상수업을 제공해 전국의 같은 학년 친구들, 담당 선생님과 함께 학습할 수 있다. 전 과목 강의 가능한 선생님이 설명을 하고, 한 명씩 돌아가면서 질문한 뒤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같은 쌍방향 수업은 학생들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하며, 학생들이 이해하지 못한 부분을 제대로 짚고 넘어갈 수 있다. 또한 친구들에게 내가 배운 것을 설명하며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통해 동료학습의 부재도 막을 수 있다.

특히 그룹형, 발표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생들이 수업에서 소외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것은 물론, 수행평가와 단원평가 등 초등학교 과정도 대비가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AI 몰리, AI 맞춤 리포트 등 AI 학습 시스템이 더해져 온라인 수업이 가질 수 있는 문제점도 해결 가능하다. AI 몰리는 아이들의 시선데이터를 저장, 아이트래킹 기술로 학생이 학습 시 집중하지 않는 경우 집중하라고 알려주기도 하고 스트레칭을 유도하기도 한다. 학습 시작 때부터 마칠 때까지 충분히 몰입할 수 있도록 몰입을 리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1 전화튜터링은 담당선생님과 통화로 학습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학생과 학부모와의 통화로 진도나 학습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피드백 하며 학습관리가 가능하게 된다.

또한 수준별 학습으로 학습 격차를 해결할 수 있는 두두잉글리시, 판다수학 등의 프리미엄 학습이 더해지면 학습격차를 줄일 수 있다.

관계자는 "와이즈캠프에서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적용하고 있다. 이 덕분에 학생들이 더욱 집중하고 이해력을 크게 키울 수 있다" 면서 "특히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적용된 개뼈노트, 말뼈사전 등은 교과서 속 개념을 정리하고, 비주얼씽킹 방식으로 표현해 오랜 시간 기억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5월 3일 7세 전용 학습 콘텐츠 누리와캠을 오픈해 7세의 한글, 국어, 수학, 영어 학습 등을 돕고, 7세를 위한 비주얼씽킹 학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7세 대상으로 누리와캠 정회원 등록 시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5월 무료 체험 신청 시,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과 초등 급수 한자 문제집을 전원 증정할 뿐만 아니라 총 200명을 추첨해 드림아트 미술 세트, BHC 뿌링클 치킨 세트,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