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트롯전국체전 전국투어 대국민 희망 콘서트’의 공연 레퍼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BS2 ‘트롯 전국체전’의 최강코치이자 든든한 선배 송가인이 ‘2021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대국민 희망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송가인이 꾸밀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 신미래)’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은 물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날 수 있다는 설렘으로 콘서트 게스트 출연을 결정한 바 있다. 개인 스케줄로 빠듯한 일정이지만 ‘트롯 전국체전’ 멤버들의 성공적인 첫 콘서트를 만들기 위해 연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 멤버들의 든든한 선배이자 멘토로서 선곡부터 콘서트 노하우까지 전수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트롯 전국체전’ 멤버들뿐만 아니라 송가인이 어떤 멤버와 어떤 컬래버를 선보이며 역대급 무대를 꾸밀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번 콘서트는 객석 거리 두기, 관객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음식물 섭취 금지, 합창 금지 등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다양한 레퍼토리를 보여줄 송가인과 ‘트롯 전국체전’ 멤버들의 컬래버 무대의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는 ‘2021 트롯전국체전 전국투어 대국민 희망 콘서트’는 24일 오후 3시 제작발표회가 개최되며 저녁 8시부터 7월 10일~11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의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