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Salon de BMW M’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5-25 08:00  




오는 6월 1일 1차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롯데호텔 월드가 특별한 상품을 준비했다. 신상 객실에서의 투숙과 BMW의 고성능 모델인 M 차량도 시승해 볼 수 있는 ‘Salon de BMW M’ 패키지를 25일 오후 1시부터 판매한다.

상기 패키지는 오는 6월 1일부터 11일까지(6월 4일 제외) 투숙 가능하며,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리뉴얼된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 애프터눈티와 함께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7만여 권의 이북(e-book) 무료 열람은 물론 유튜브 등 풍부한 미디어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엘-라이브러리(L-Library)도 운영한다.

무엇보다도 짜릿한 주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BMW SUV차량인 BMW X3 M 차량과 X4 M 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점이 가장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파베드, 벙커베드(2층 침대) 등과 같은 가족특화 객실도 마련되어 있어 자녀동반 고객에게도 최적의 선택이다.

25일 오후 1시부터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7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객실 당 1대가 제공된다.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총 70실 한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호텔 월드 입구 및 1층 로비에서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얼티밋 드라이빙 머신으로 불리는 BMW 뉴 M3, M4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 시승 신청을 통한 M시리즈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상기기간 내 롯데호텔 월드의 식음업장을 이용하거나 일반 투숙 고객에게도 Salon de BMW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주니어스위트 객실 숙박권, BMW 기념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새 단장을 기념해 25일 저녁 9시 30분부터 한 시간 반 동안 카카오 쇼핑 페이지 LIVE 채널을 통해 ‘롯데호텔 월드 리뉴얼 기념 라이브 커머스’ 패키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다양한 언택트 기술 과 함께 롯데호텔 월드의 변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상품은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된다. 동시에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라세느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당첨의 행운도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